본문 바로가기

전자기기

[앱테크] 잠금화면 풀면서 휴대폰 절약하기

 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갑자기 늘어난 통신요금이 많이 부담이 되시죠? 요즘 가계 통신비가 OECD국가 들 중에서도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등 국내에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기본적으로 5만원, 6만원 대 요금제를 많이 쓰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


오늘 소개해드리는 어플리케이션은 잠금화면을 풀 때마다 광고비를 적립할 수 있고, 적립금으로 다양한 상품을 살 수도 있고 휴대폰 요금을 선납할 수도 있는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.



캐시슬라이드는 유사 어플인 애드라떼, 허니스크린, 오락커 중에서도 가장 먼저 출시되었고 가장 많은 광고주를 가지고 있는 어플입니다. 그만큼 잠금화면을 열 때마다 가장 광고비를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.



 




캐시슬라이드를 통해서 적립금을 모으려면 


1) 잠금화면을 풀 때 일정금액을 적립받는다.

2) 잠금화면을 풀 때 이벤트에 참여해 더 많은 적립금을 적립 받는다.

3) 어플 설치형, 가입형 이벤트에 참여해 더 많은 적립금을 적립 받는다.



이렇게 세가지 방법으로 적립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. 다른 어플들에 비해서 광고주가 많기 때문에 빠른 시간내에 적립금을 모을 수 있고, 저의 경우에는 휴대폰 요금을 납부하는데 적립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휴대폰 요금은 5천원, 1만원 단위로 선납을 할 수 있고, 부가세가 붙기 때문에 적립금 5,500원, 11,000원을 모아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

 



저는 아무런 추천인 없이 잠금화면만 풀면서 간간히 필요한 어플만 설치해주면 2달에 한번정도는 휴대폰 요금을 내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. 추천인이 여러명 있다면 한달에 한번씩이라도 휴대폰 요금을 내거나 커피를 마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.


가입하실 때 추천인란에 ffwj를 적으시면 저와 가입하시는 분 모두 5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이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.


구글 플레이에서 캐시슬라이드 설치하기